slide-image

안녕하세요...?

히사시부리네.

고등학생이던 내가 20대 중반이 되었구나...

 

19년도 글에 아이돌 누구 입덕한 것 같다. 고 써놨고 20년 글에 코로나 터져서 오프 못다닌다고 울었는데

나 아직도 그 아이돌 좋아함 (순애인듯)

군대도... 전역까지 기다림

공방 못간다고 징징댔는데 이제 개같이 다녀줌 ㅋㅋb

이나이에 이렇게 처놀아도 되나?? 싶지만... 아직 졸업을 못해서 대학생이니까 괜찮음 ㅋㅋ 어 뭐 빽이 있는 건 아니고. 생각이없음

 

또 새로운 사랑도 찾음...

당연히 남자아이돌임...

근데 2006년생임... 오지콤이던 내가 쇼타콤으로 전향?!

하 힘들ㅇ다진짜 남자너무사랑해서...

암튼...

2020년 요약: 코로나와 아이돌

2021년 요약: 아이돌, 아이돌, 아이돌, 입대

2022년 요약: 일본남자에게 눈을 돌리다, 오지콤 시 작

2023년 요약: 보이즈플래닛, 아이돌, 아이돌, 전역, 쇼타콤으로 업종변경

끝입니다

나잇값 준내못함

이게 나야

 

고2때

욕심을 버리고 살아야 한다는 말이 있지만 나는 욕심을 가질 필요가 좀 있는 것 같다. 물질적인 면에서 말고 ㅋㅋ (물질적 욕심은 늘 충만하다) 나는 어떤 일을 할 때 이 정도면 됐겠지, 이런 생각을 지나치게 자주 한다. '적당히', 이에 따라 수반되는 참담한 결과를 덤덤히 받아들일 수 있으면 좋으련만, 그건 또 아니다. 

ㅈㄴ이런거 써놨는데 중2병이 제때 오는 것도 큰 복임

난 너무 생각이 많았던 듯

지금은 아무 생각 없음 ㅋㅋ 아니 이게. 정신연령이 하락하는것도 틀린말은 아니지만 생각을 많이 할수록 우울이되...

그래서 어차피 안 좋은 생각으로 빠질 바엔 생각을 안하는게 낫겠다!! 싶어서 생각하기를 포기함

뭐어떻게든살아지겟지 ㅋㅋ~

 

요즘은 그냥 인터넷 하고 유튜브 보면서 산다. 불과 2년 3년 전까지만 해도 헉! 수능 앞두면 하루종일 앉아서 18시간씩 공부만 해야되는거 아냐?! 밥 먹을 때도 단어장 보고 ㅜㅜ 요지랄 했었는데 하루 7시간 30분씩 꼬박 자고(1시간 30분 단위로 끊어 자야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대서 그러는 중이다) 밥 먹을 때는 유튜브 본다. 공부는 하루에 세 시간 할까 말까다. 지금 뭘 더 한다고 해서 점수가 올라갈 것 같지는 않고 아는 거나 열심히 복습해야 하는데 너무너무 지루하다... 

 

이건 고삼때 쓴 글에서 긁어왔는데 이때가 지금보다 훨씬 어른스러움 ㄹㅇ로

수능을 앞두고 정병에 걸렸었지만...

수험생 때는 모두가 정신병자라서 괜찮다.

하지만 지금은 나만 정신병자다.

요즘은 4시에 자서 12시에 일어난다.

오늘은 일찍잘거임